다이슨 빨간불 깜빡거림이 계속되면 대처방법을
어떻게 하셔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내용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as센터를 고쳐질때까지 반복한다
2. 영상 및 사진을 찍는다
3. 환불 및 교체를 받는다
해당 순서를 반복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빨간불이 지속적으로 깜빡인다면
as센터에서 배터리교체를 권하시거나
메인보드를 갈아준다거나 하는 등의
행동을 할건데요. 그럴때에는 우선 as
맡겨두시고 제품을 다시 사용해보세요
(이때 전,후 동영상을 찍어놓으면 좋습니다)
2. 블로그에 찍어놓은 동영상 및 사진을
올려두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냥 단순하게 휴대폰 개럴리에만 있어도
괜찮으니 어떻게든 모아놓으세요
(추후 환불 및 교환에 유리하게 작용)
3. 환불 및 교체는 as를 계속해서 요청하고
수리를 받았는데에도 고장이 났다고 as센터에
증거를 보여드리면 다이슨쪽에서 판단을하고
v10을 구매하였다면 v10으로 교환을 해주거나
재고가없으면 v11로 교환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악이용x , 정말 고장난 증거가 필수입니다)